장바구니

Alessi 알레시 Ora 코너 벽시계로 벽에 포인트 주기

주네모 2024. 2. 13. 14:59

Alessi GIA21 W Ora Out Edge Mounted Clock가 정식 이름인지 모르겠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갖가지 이름이 나온다ㅋㅋㅋ
자취남 유튜브를 보다가 시계가 너무 예뻐보여서 남편이랑 찾아보았더니 아마존에서 살 수 있었다
찾아보고 그동안 잊고 있다가 문득 시계를 사야겠다 싶어서 시계 위치를 정하고 Out Edge로 주문함
In Edge가 더 비싼듯
그리고 유튜브에서 본 제품은 오렌지색이었는데 오렌지색도 우리집에 잘 어울렸겠지만 무난한 흰색으로 결정함
오렌지색도 아주 예쁜 주황색이다
 
근디 배달이 아랫집으로 잘못 배송돼서 찾으러 갔는데 아랫집이 이미 택배를 집에 들고 들어가서
못돌려받을까봐 얼마나 불안했는지 모름ㅋㅋㅋ
한국이라면 이런 걱정하지 않았을텐데ㅋㅋㅋㅋㅋ아니 잘못 배달되지도 않았으려나 껄껄
저녁에 다시 갔더니 사람이 있어서 돌려받았다 휴
 
 
 

벽에 고정하는 뒷판과 시계가 분리가 된다
 
 
 

건전지를 넣고 시간을 맞춰보겠습니당
 
 
 

못을 박을 가이드가 되어줄 테이프를 붙이고
 
 
 

대충 이정도면 되겠지
 
 
 

망칠까봐 그동안 못 박기 너무 싫었는데, 벽에 선반 하나 달고 나니 못 박는 것이 두렵지 않아졌다
왜냐묜
다시 뽑아도 별로 티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됐기 때문ㅎㅎ
 
 
 

못을 박느라 생긴 부스러기들을 빨아들이는 우리집 깔끔쟁이
 
 
 

오마나
너무 이쁜데욧
그리고 살 땐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인데 무소음이라 더 좋다
 
 

그래! 이거약!!!
우리집 커피존은 알레시 시계로 완성했다
 
 
 

옆에서 보면 이런 모양, 특이하고 예쁘다ㅎㅎ
사실 이쁘긴 해도 시간을 제대로 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알아볼 수 있다



층고가 높은 우리집에 잘 어울리는 알레시 벽시계 만조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