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미국에서 올리브영 주문하기: 글로벌 올리브영(Global OLIVE YOUNG)

주네모 2024. 3. 8. 14:25

한국에서도 애용하던 올리브영을 미국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한국에서 사온 화장품으로 아직은 버틸 수 있었기 때문에 찾아보지 않다가 이번에 팩트가 다 떨어져서 주문해보았다
$60 이상 주문하면 배송비가 무료라고 하는데 한국 올리브영과 가격차이가 꽤 난다
환율이 여전히 비싸서 더 비싸게 느껴진다ㅠㅠ
 
 
 
https://global.oliveyoung.com

 

OLIVE YOUNG Global | Korea's No. 1 Health & Beauty Store

Discover all things K-Beauty at OLIVE YOUNG Global. Shop skincare, makeup, beauty tools, supplements & more at great prices. Free shipping on orders over USD 60.

global.oliveyoung.com

들어가보면 외국인들이 남긴 후기도 보이는데 역시 K뷰티인가ㅎㅎ
중국에 있을 때도 한국인들은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인스타에서 보니까 미국에서도 그런 이야기를 듣기도 하는 것 같더라
물론 내 피부는 좋지 않지만^.ㅜ 자랑스럽네요...
난 캘리포니아 햇살에 주근깨가 더 많아진 느낌이다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사면 72,000원

 
 
 

글로벌 올리브영으로 구매하면 $80가 나온다
환율이 1,300원이라 치면 한화로 104,000원이고
 
 
 

신규 가입+앱 알림 설정으로 끌어모은 쿠폰을 적용하면 $68이 되는데 한화로는 88,400원이다
쿠폰 덕분에 16,400원 정도만 더 비싸게 구매한 셈이 됐다ㅎㅎ

쿠폰이 없었다면 32,000원 차이인데ㅋㅋㅋㅋㅋ
사실상 환율도 1,300원이 넘기 때문에
흠,,,이정도면 화장품 몇개를 더 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니까 구매를 재고려해볼 수 있을 정도인걸
배송이 얼마나 빨리 올지 도착하면 추가로 후기를 남기겠다

+) 도착 후기

주말을 이틀 끼고고 5일만에 도착했다

아주 좋아 !

근데 DHL에서 계속 사인 없이 문 앞에 놓고 갈 수 있도록 링크를 보내는데, 할까하고 들어가봤더니 택배가 없어져도 책임 못 진다는 조항이 있길래 안했다ㅋㅋㅋ

혹시나 저번 우체국처럼 올라와보지도 않고 우편함에 너가 없더라 메세지 남겨놓고 갈까 싶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잘 전달 받을 수 있었다

 

결국 다시 정샘물 쿠션으로 돌아왔는데 앞으론 쭉 정착해야겠다

받아보고 화장했더니 안색이 좋아보이는 것 같다

Fair light가 내 피부엔 딱인듯

촉촉과 매트 사이의 새로운 쿠션을 샀더니 프라이머 없이도 많이 번들거리지 않는 것 같다

정샘물 도착하기 전에 새로 산 프라이머 극찬하고 있었는데 이제 필요없어짐...?ㅋㅋㅋㅋㅋ

정샘물 팩트랑 같이 산 파우더도 딱히 필요가 없는 느낌인데 눈 화장 번지지 않는 용으로 잘 사용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