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Trader Joe's 트레이더 조에서 장보기

주네모 2024. 3. 4. 15:49

냉동김밥으로 한국에서도 핫했던 트레이더 조(Trader Joe's)
우리는 냉동김밥을 단 한 번도 발견하지 못했지만 김밥을 좋아하지 않아서 딱히 아쉽지는 않음ㅋㅋㅋ
트조 에코백도 유명하다고 들었다

것보다 트조는 저렴한 가격과 트조에서만 파는 음식들이 좋아서 단골들이 많다고 한다
냉동김밥에 이어서 한국음식들이 꽤 보이기도 한다

냉동이 아닌 냉장에서 본 건 처음이라 불고기를 사보았다


이렇게 냉동식품 코너에는 한식이 꽤 있다


냉동 불고기도 있고 떡국 떡


비건 불고기
궁금하지만 사먹지는 않을듯ㅎㅎ...


잡채도 있다
예전에 사먹어 봤는데 그냥 잡채 그 잡채ㅎㅎ
양은 조금 적지만 잡채 만들기 귀찮은데 맛보고 싶을 때 사먹기 좋은 가격이다

인터넷에서 누군가 맛있다고 한 라비올리
라비올리를 한 번도 안먹어봐서 꽤나 기대가 된다
양이 적어보여서 2개 삼

트조 냉동피자는 실패가 없지, 피자는 무조건 트조에서 산다
다만 양은 둘이서 먹기엔 조금 모자라다
미국 냉동피자가 보통 그런듯하다

새로 사본 와플
난 이런 모양의 와플이 더 맛있다
홍대 앞에 파는 와플이 생각나는군

우리가 자주 사먹는 냉동 중국 음식 1 쿵파오 치킨

2 비프 브로콜리

3 오렌지 치킨
보통은 하나씩 사오는데 이번엔 냉동실이 비어서 먹을 것들을 좀 쟁였다
트조 냉동식품은 대체로 맛있다

요거트인 줄 알고 속아서 산 망고맛 우유
ㅋ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빵


시리얼도 종류가 많은데 2개를 사보았다
오른쪽부터 먹고 있는데 고소하면서 달달하게 아주 맛있음

+)요리 후기

1. 냉장 불고기

우리가 생각하는 불고기보다 두꺼움
LA 갈비 느낌의 고기에 불고기 양념인데 단맛이 없고 야채 없이는 조금 짤 수 있다

야채를 많이 넣어서 덜 짜게 하고 설탕으로 달달하게 간 맞추면 된다
남편은 고기가 두꺼워서 불고기 느낌이 안난다고 했는데 난 그냥 맛있었음ㅎㅎ


2. 라비올리

한 팩이 1인분 정도 양이 맞고 맛있었다
근데 파스타면이 아닌 라비올리를 사먹어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함ㅋㅋㅋ


3. 쿵파오치킨

쿵파오치킨을 활용한 팟타이 파스타
계란 스크램블에 링귀니 파스타면 추가하니까 팟타이 그잡채!
쌀국수 면을 못 찾아서 링귀니로 했는데 매-우 맛있었다
남편의 요리 실력이 갈수록 늘어가는 중🤭